[2021 대한민국 산업 브랜드대상] 한양테크, 국내 생산 고품질 전기용품으로 각광



고객중심 전기용품 기업 한양테크가 8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산업 브랜드대상’에서 2년 연속 환풍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양테크는 1998년 설립 이래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완성한 안전한 고품질 전기용품으로 이름난 기업이다. 국내에서 직접 생산하고 품질을 관리하는 환풍기(소형 욕실용 환풍기, 산업용 환풍기 등)와 산업용 선풍기, 흡출기, 배출기, 포충기, 가정용 계절가전 등 40여 가지 전기용품으로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최근에는 여름을 맞아 한양테크의 이동식 에어컨과 벽면 설치형 포충기의 인기가 고공행진 중이다. 이동식 에어컨은 실외기 없이 간편하게 사용해 넓은 공간을 냉방할 수 있고, 벽면 설치형 포충기는 색과 소음, 냄새, 유해 성분 없는 특수 자외선램프로 여름철 해충을 박멸한다. 두 제품 모두 한양테크의 다른 전기용품처럼 고성능일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과 심미적인 디자인까지 갖춰 호평받고 있다.

가족 같은 분위기에서 근무하는 임직원들도 한양테크의 경쟁력이다. 평균 근속 기간 10년 이상의 베테랑 임직원들이 투철한 애사심과 책임감으로 맡은 업무에 최선을 다해 기업의 발전과 성장을 견인한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도약할 경쟁력을 갖춘 분야별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유호승 기자 yh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