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 대상] 까사앤지오(CASA&GIO), 홈 퍼니싱 분야 선두 주자
입력 2021-06-08 10:00:11
수정 2021-06-08 10:00:11
홈 퍼니싱의 모든 것 까사앤지오(CASA&GIO)가 ‘2021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홈 퍼니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코비마운틴의 까사앤지오(CASA&GIO)는 홈 퍼니싱 전문 브랜드로, 소비자가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쉼과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집을 연출해 주는 홈스타일링 제품을 선보인다. 홈 퍼니싱(Home furnishing)은 가구나 조명, 인테리어 소품 등으로 집 안을 꾸미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까사앤지오(CASA&GIO)는 라이프 트렌드로 부상한 스테이케이션과 워라밸, 소확행, 높은 가심비에 부합하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의 추세를 반영한 각종 홈 퍼니싱 제품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에는 기존 ‘까사앤지오 베개’에서 업그레이드된 ‘까사앤지오 베개 밸런스업‘을 출시했다. 머리·경추·어깨·승모근까지 받쳐 주는 3세대 기능성 베개로, 베개가 자기 몸에 맞춰 즉각적으로 변하는 최고의 밸런싱 시스템을 적용한 마이크로 에어텍스를 사용했다.
까사앤지오(CASA&GIO) 관계자는 “대한민국 리빙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홈 퍼니싱 부문 대상을 수상해 매우 영광”이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집을 꾸미며 기분을 전환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들을 위한 새로운 상품들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은 국내 경제 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도약할 경쟁력을 갖춘 분야별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