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밸런스핏, 밸런스운동기의 대명사



국가대표 밸런스운동기 밸런스핏이 8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에서 5년 연속 밸런스운동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밸런스핏은 (주)셀러몬이 선보이는 밸런스운동기다. 골반운동 기반 실내운동기로서 특허받은 높은 기술력과 뛰어난 품질을 인정받아 ‘대한민국 헬스케어 브랜드대상’ 5년 연속 수상뿐 아니라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대한민국 소비자가치 1위 웰라이프’ 등 다양한 수상 기록을 세웠다.

일명 ‘한은정 운동기’인 ‘밸런스핏 블랙 에디션’은 단지 누워서 기계에 발을 넣기만 하면 신체 밸런스 교정과 온열 유산소 운동, 전신 스트레칭, 코어 부위 자극 운동, 원적외선 건식 족욕이 가능하도록 개발된 최신형 모델이다. 모던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에 세련된 컬러(로즈골드, 메탈실버)가 더해진 본 제품을 매일 15분씩 꾸준히 사용하면 더욱 만족스러운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는 ‘릴렉스 모드’와 편안한 숙면이 필요할 때 좋은 ‘숙면 모드’, 종아리와 등, 하체를 마사지하는 ‘마사지 모드’, 전신의 근육을 풀어주는 ‘스트레칭 모드’를 탑재한 것도 장점이다. 모든 모드는 LED 표시램프로 작동 현황을 파악할 수 있고, 무선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전환할 수 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도약할 경쟁력을 갖춘 분야별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