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한민국 유아 브랜드대상] 베베루아, 엄마의 사랑이 담긴 유아화장품



프리미엄 유아화장품 기업 베베루아가 8일 공표된 ‘2021 대한민국 유아 브랜드대상’에서 보습케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베베루아(대표 이은정)는 고품질 유아 보습케어 화장품(로션, 크림, 오일 등)부터 유아동을 위한 샴푸와 바디워시, 천연 세제, 천연 섬유유연제, 저불소·무불소 치약, 비누, 수건, 가운까지 선보이는 프리미엄 유아동용품 기업이다.

주력상품인 유아 보습케어 화장품은 두 아이의 엄마이기도 한 이 대표가 태열이 심한 첫째 아이의 스킨케어를 위해 오랜 기간 연구를 거듭한 끝에 완성한 산물이다. 내 아이를 위한 엄마의 마음이 가득 담겼으며, 유명 브랜드들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좋은 성분만 함유했다.

대표 제품은 ‘세라마이딩 베이비 로션’과 ‘센텔라 4x 집중 보습 크림’, ‘알케인 밸런싱 오일’ 등이다. 특히 식물 유래 보습 성분을 함유한 세라마이딩 베이비 로션은 문제성 피부의 보습에도 적합하고, 20가지 유해 성분이 없어 안전하며, 끈적임 없이 산뜻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 대표는 “엄마와 아이 모두가 행복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국내 경제성장의 핵심 동력으로 도약할 경쟁력을 갖춘 분야별 전도유망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알렸다.

온라인 뉴스팀 hkbusines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