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영유아 고객 겨냥 청약 이벤트

사진=우리은행 제공


우리은행은 영유아 고객을 위한 ‘청약하고 핑크퐁이랑 놀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29일까지다. 대상은 9월 1일부터 10월 29일까지 ‘우리 아이 행복 주택청약종합저축’을 가입하고 자동이체를 등록한 고객이다.

추첨을 통해 어린이가 돈을 관리하고 저축하는 습관을 학습할 수 있는 ‘노래하는 현금자동입출금기(ATM) 은행 놀이 세트’ 경품을 500명에게 제공한다. 핑크퐁과 아기상어 캐릭터와 동요가 들어있는 경품을 활용한 즐거운 놀이를 통해 경제 지식을 익힐 수 있다고 우리은행 측은 설명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원(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 밖으로 나가기 어려운 상황에서 자녀와 함께 집에서 은행 놀이를 할 수 있는 경품제공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지속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우리은행은 스마트스터디와 영유아 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핑크퐁 통장 3종 출시 및 영유아 저축장려 금융교육 콘텐츠 저축송과 용돈송을 우리은행 유튜브에 게시했다.

김태림 기자 tae@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