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22FW 신상품 공개 및 '컨셉두나답게' 캠페인 진행, 브랜드 이미지 제고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올해 두 번째 캠페인을 선보인다. 올해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해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인지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23일 W컨셉은 오는 28일까지 '웨이크업 유얼 컨셉(WAKE UP YOUR CONCEPT)'을 테마로 한 2차 캠페인 '컨셉두나답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2년 가을·겨울(FW) 신상품을 소개하고, 고객이 자기표현을 통해서 정체성을 찾도록 도와주는 플랫폼이라는 메시지 전달에 집중한다.
캠페인의 키워드는 중의적 의미를 담은 '컨셉두나답게(컨셉도 나답게)'로 지난 1차 캠페인에서 '컨셉팅'이라는 표현을 활용한 것과 이어진다. W컨셉이 고객 자신만의 정체성을 찾도록 돕는 플랫폼이라는 의미를 강조하고 전속 모델인 배두나의 이름을 활용한 언어유희적 장치를 활용했다.
W컨셉은 이번 '컨셉두나답게' 캠페인 시작을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연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 상품을 대상으로 최대 3만 원 할인 가능한 앱 전용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하며,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최대 35만 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즉시 발급한다. 또한, 올해 가을·겨울(F/W) 트렌드를 반영한 프리쇼 기획전을 진행하며 대표 상품인 원피스, 코트, 재킷 등을 신상품을 한데 모아 선보인다.
이외에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활용한 컨셉지원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화보를 보고 배두나의 컨셉을 단어가 아닌 이모티콘으로 표현해 W컨셉 공식 인스타그램에 댓글로 남길 경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W컨셉 내에서 쇼핑 시 활용할 수 있는 지원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민영 W컨셉 마케팅담당은 "22년 FW 신상품을 활용한 자체 화보를 제작해 W컨셉만의 크리에이티브를 표현했다"며 "다가오는 계절 입기 좋은 옷을 미리 만나보고 자신만의 컨셉을 발견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