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베파파, 배우 정혜인 전속 모델 발탁…CF 첫 공개

바베파파 전속 모델 배우 정혜인. 사진=바베파파 제공


육아 종합 플랫폼 바베파파는 배우 정혜인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7일 첫 TVC 광고를 공개했다.

광고는 아이를 처음 가진 예비 부모가 바베파파에서 육아의 답을 찾는 과정을 담았다. 정혜인은 광고에서 예비 부모라면 누구나 가지는 육아에 대한 부담과 걱정을 공감하면서 ‘육아의 답 바베파파’ 메시지를 남긴다. 풀버전 영상과 메이킹필름은 바베파파 유튜브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바베파파는 이번 광고와 관련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베파파의 첫 TVC 광고 슬로건 ‘ㅇㅇㅇㄷ ㅂㅂㅍㅍ’를 맞추면 된다.

새단장한 바베파파 홈페이지에 추가된 육아정보·키즈여행·오디오북 등의 콘텐츠 중 마음에 드는 정보와 선정이유를 댓글로 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퀴즈1 : ○○○○ ○○○○, 퀴즈2 : 오디오북, 궁금했던 아이 수면장애. 오디오라서 편하게 들으면서 육아까지. 1석2조예요’라고 쓰는 식이다.

두가지 이벤트 답변을 바베파파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댓글에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 1명 △에어팟 프로 2세대 2명 △바베파파 1만원 쿠폰 70명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다. 당첨자는 22일 홈페이지 공지 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친구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바베파파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에서 추천해준 친구의 아이디를 넣고 회원가입하면 된다. 친구 초대는 무제한 가능하다. 초대한 친구 수만큼 2000원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한 신규 회원 역시 기존 신규 가입 혜택과 함께 3000원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친구초대 이벤트 기간은 오는 20일까지다.

이와 함께 레드루트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3+1’ 행사를 진행한다. 3+1 행사 제품 구매 시 5%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광고 순서를 맞히면 추첨을 통해 레드루트 주방세제를 받을 수 있다.

조용문 바베파파 대표는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신뢰할 수 있는 육아정보 및 콘텐츠를 제공하고자 하는 바베파파와 배우 정혜인의 건강한 이미지가 부합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바베파파를 사랑해 주시는 분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태림 기자 tae@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