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월 1일, ‘하나은행’ 앱 접속하면 쿠폰 받아요”

[비즈니스 플라자]


하나은행(행장 이승열)은 매월 1일을 ‘하나데이’로 지정하고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 뱅킹 애플리케이션(앱) ‘하나원큐’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하나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월부터 시작된 ‘하나데이 이벤트’는 매월 1일 단 하루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쉽고 간편한 참여로 하나머니·쿠폰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손님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에 실시되는 ‘하나데이 이벤트’는 손님이 매월 1일 ‘하나원큐’ 에서 해당 월의 퍼즐 이미지를 수집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이벤트에 참여한 손님을 대상으로 매월 100명을 추첨해 음식 쿠폰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하나머니’가 최대 1만 머니까지 랜덤으로 적립되는 행운도 제공한다.

이 밖에 상·하반기 각각 이벤트에 모두 참석한 손님 중 5명을 추첨해 패밀리레스토랑 쿠폰을 증정하고 1년간 매월 빠짐없이 이벤트에 참여한 손님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맛집 탐방 여행비를 지원할 예정이다.

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더 많은 손님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하나데이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이벤트를 계기로 하나원큐가 더 많은 혜택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뱅킹 앱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명지 기자 mjlee@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