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알뜰족 겨냥한 대용량 장보기 상품 기획전 개최



SSG닷컴이 합리적인 가격의 대용량 장보기 상품을 한데 모은 기획전 ‘박싱데이’를 개최한다.

SSG닷컴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2월 23일부터 3월 2일까지 일주일 동안 열린다. 이 기간 동안 대용량 장보기 상품을 최대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장보기 상품을 미리 구매해 계획적으로 소비하는 ‘알뜰족’을 타깃으로 했다.

SSG닷컴 관계자는 “16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한 1만원 균일가 상품 기획전 ‘만원상점 알뜰쓱템’ 기간 중 대용량 상품에 대한 고객 호응이 높게 나타났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박싱데이에서는 신선식품·가공식품을 비롯한 대용량 장보기 상품 총 80여 종을 선보인다. 온라인 자동화 물류센터 ‘네오(NE.O)’를 통해 전국 50% 인구가 밀집한 수도권을 중심으로 판매된다.

신선식품 대표 상품으로는 한우 불고기(800g)가 기존 상품(300g) 대비 100g당 가격 기준 4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3월 3일 삼겹살데이(삼삼데이) 수요를 고려해 ‘도드람 냉장 삼겹살 구이(1㎏)’도 기존 상품(500g) 대비 35% 저렴한 가격에 준비됐다. 샤인머스캣, 사과 등 과일과 수산·건해산물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SSG닷컴은 전했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협력사와 신뢰 관계를 바탕으로 우수한 품질의 장보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며 “고물가 시대에 가계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는 행사를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우 기자 enyou@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