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장 IT솔루션 기업 스마트스코어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국내 투어 상품뿐 아니라 백제·강원·전라 등 각 지역구 클럽의 특색을 살린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지역 국내 투어 휴가 예약 이벤트’는 스마트스코어 앱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보이스캐디 T9 시계형 거리측정기를 증정한다. ‘바로 확정 상품 예약자’ 5명에게 주유 쿠폰 2만 원권을, 선착순 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지역별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했다. ‘백제 써머 페스타’를 통해 결제를 완료한 선착순 20명에게 주유 쿠폰 2만 원권을 증정한다. 36홀 그린피, 골프텔, 조식은 물론 골프 연습장 60분 비용(7월 주중 기준)을 포함해 29만 원대로 시작하는 가성비 상품도 출시했다.
강원도에서는 ‘럭키 이벤트’를 진행한다. 강원 투어 예약자 중 2명을 추첨해 ‘임진한의 턴라이너 골프스윙 연습기’를 증정하고, 30명에게는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고성 파인리즈, 설악썬밸리, 강릉 메이플비치, 삼척 파인밸리, 정선 하이원, 태백 오투, 평창 알펜시아, 횡성 웰리힐리 등을 예약할 수 있다.
전라도 역시 ‘럭키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라 투어 예약자 중 1명을 추첨해 거리측정기를 선물하며,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주말 추천 상품으로 순천 파인힐스, 해남 솔라시도와 시원한 바닷바람과 함께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여수 디오션, 영광 웨스트오션, 해남 파인비치 등이 준비됐다.
국내 골프투어 이벤트는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스마트스코어 측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골퍼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다채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소윤 기자 sos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