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영·유아 두상교정 기능성 베개, 지오필로우


지오필로우가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유아용품(아기베개) 부문을 6년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 만족도 평가를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지오필로우는 예쁜 아기 머리 관리 전문 베개로, 10년 이상 제조한 기술로 60만개 이상 판매고를 올렸으며, 납작 머리 예방을 위한 기능성 베개로 특허를 받았다.

또한 영·유아 두상교정 전문회사에서 축적된 경험과 전문기술을 바탕으로 아기의 두상 크기와 모양, 무게 등을 과학적으로 분석하여 아기의 단계별 성장에 맞도록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베개속은 성인 대비 약 1℃ 정도 더 높은 아기를 위해 3D Hexagon Air Mesh 원단을 사용했고, 베개커버의 경우 베개 속 내부의 공기와 외부의 공기가 순환될 수 있도록 망사형 커버를 사용해 태열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외에도 아기의 목부위를 편안하게 감싸도록 최적의 각도와 높이로 디자인되었으며, 장시간 누워있는 아기들의 두상 관리를 위해 머리가 닿는 부위는 아기의 뒷머리 압력을 전체적으로 분산시킬 수 있도록 과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주)지오클라비스 김진영 대표는 “6년 연속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하게 돼 영광이다. 앞으로도 오랜 연구개발과 첨단 전문 제조설비를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보다 뛰어난 제품들을 개발·보급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