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멀티 하이브리드 코스메틱 브랜드, 쟈스(JAS)



쟈스(JAS)가 ‘2023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뷰티(기초화장품) 부문을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 만족도 평가를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를 선도하는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쟈스(JAS)’는 멀티 하이브리드 코스메틱 브랜드로 홈쇼핑 대표상품 멀티밤 11회 연속 완판 기록 후 선패치, 톤업스틱 출시에 연이어 홈쇼핑 최초로 글루타치온 최대함량 ‘바르는 글루타치온크림’을 론칭하며 고객의 니즈에 맞는 높은 품질력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쟈스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쟈스 엑토인 맨얼굴크림’과 ‘쟈스 엑토인 세럼’ 또한 독일 Bitop사의 오리지널 엑토인 원료를 담아 개발된 제품으로, 영양크림에 톤 보정 기능을 더한 홈쇼핑 대세 크림이다.

해당 브랜드는 신제품을 선보일 때마다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본래의 제품이 지닌 고유의 기능과 더불어 다양한 시너지로 고객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관계자는 “고객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 더 좋은 품질과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한 결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믿고 사용해 준 고객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더욱 심혈을 기울여 연구에 매진하겠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