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다Alida, 고객과 동행하는 브랜딩·마케팅 브랜드



알리다Alida가 17일 ‘2023 대한민국 유망 브랜드 대상’에서 브랜드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알리다Alida는 브랜딩, 마케팅 전문 브랜드다. 고객과 함께 브랜드의 동행자로 나아가고, 고객이 불만족하거나 매출에 영향이 없으면 100% 환불이 가능한 점에서 차별화돼 있다.

대표 상품 ‘브랜드 관리 서비스’는 단발성 기획 및 콘텐츠 노출이 아닌 클라이언트의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중장기적 마케팅 전략을 설계, 진행하는 통합 마케팅 서비스다. 프로그램별 페르소나, 인트로, 네이밍 기획으로 소비자 니즈에 알맞은 단계별 맞춤 콘텐츠를 기획하고 프로그램화한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부합하는 채널아트 디자인도 제공해 회사의 유능한 마케팅 부서 임원 역할을 한다.

이외에도 알리다Alida는 △브랜드 관리(네이버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운영) △마케팅(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당근마켓 광고, 네이버 플레이스·블로그 마케팅) △촬영(일반·광고 영상 촬영, 항공 촬영) △편집(일반 영상, 광고 영상, 기업 영상, 유튜브 영상 편집) △제작(홈페이지, 어플, 디자인 제작) 등 다양한 분야의 광고 콘텐츠를 제공한다.

알리다Alida 김선율 대표는 “클라이언트가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마케팅으로 숨은 가치를 알리고 무한히 성장할 수 있도록 계속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