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법인대양, 1:1 맞춤형 비자법률 컨설팅 제공



이민법인대양이 17일 ‘2023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 대상’에서 비자법률 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이민법인대양은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민을 떠날 수 있게 돕는 비자법률 컨설팅 전문 법인 기업이다. 정직, 신뢰, 전문성을 최우선시 한다. 고객의 성공적인 비자 취득을 위한 효과적인 종합 솔루션을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꾸준히 높여온 결과 ‘대한민국 정보서비스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이민법인대양은 높은 업력의 이민 전문 변호사 다수와 분야별·국가별 전문가들을 기반으로 고객 개인에게 최적화된 1:1 맞춤형 비자법률 컨설팅을 제공한다. 특히 효율적인 비자 종류를 제시하고, 성공적인 정착을 위한 컨설팅까지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신뢰할 수 있는 정확한 상담과 높은 비자 취득 성공률뿐만 아니라 최신 정보 및 해외 소식을 담은 월간 E북, 이민 변호사 칼럼, 주한미국상공회의소와의 정기적인 세미나·박람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도 강점이다.

현재 이민법인대양은 미국, 캐나다, 유럽 비자 취득을 위한 전문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키프로스, 포르투갈, 튀르키예, 스페인, 몰타, 세인트키츠 네비스로 투자이민을 떠날 수 있는 솔루션과 한국으로의 투자이민 솔루션도 구비했다. 외교통상부 등록과 서울보증보험 가입을 완료해 고객 신뢰도 역시 높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