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크스테이션, 17년 전통의 초등 화상영어 교육 브랜드



토크스테이션이 17일 ‘2023 대한민국 교육서비스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초등화상영어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티에스에듀 주식회사의 토크스테이션은 17년 전통의 초등 화상영어 교육 전문 브랜드다. 학습 단계·목표·테마에 따라 △스토리 스피킹 △파닉스 △기초 회화 및 문법 △영어 원서 △애니메이션 스피킹 △ 토픽 영상 디베이트 등으로 세분화된 체계적인 고유의 커리큘럼과 뛰어난 실력의 정규직 원어민 강사진을 기반으로 수준 높은 교육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토크스테이션은 영어에 자연스럽게 노출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해 학생이 영어에 익숙해지도록 이끈다. 또 학생이 즐거운 분위기에서 영어를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도록 차별화된 방법으로 지도하고 학습 동기를 부여한다. 영어 실력이 꾸준히 상승할 수 있게 돕는 1:1 학습매니저 관리 시스템까지 갖췄다.

이외에도 토크스테이션은 화상영어 업계 최초 TS 영어교육연구소에서 트렌디한 고품질 교육 콘텐츠를 개발해 학생이 영어를 더 재미있게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돕는다. △리딩 선생님이 있는 원서 읽기 중심의 홈스쿨링 프로그램 ‘아이딕 스쿨’ △16,300개 이상의 홈스쿨링 영어 콘텐츠 ‘아이딕 잉글리쉬’ △생생한 삽화를 더한 것은 물론 실제 책 같은 e북까지 제공하는 리딩 교재 ‘아이딕 익스플로러’ 등을 개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