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국품질만족도 1위] 49년 전통 원목가구 브랜드, 우드올렌스



우드올렌스가 ‘2023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가구(친환경 원목가구) 부문을 수상했다.

우드올렌스는 49년 경력의 가구 장인과 그의 자녀들이 가업으로 운영하는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이다. 순수 원목에 친환경 인증을 받은 독일 및 벨기에의 천연 오일로 마감하여 남녀노소에게 안전한 제품을 선보이며 친환경 원목가구의 기준을 이끌어가고 있다.

또한 우드올렌스는 공식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쇼룸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서 디자인부터 제조, 판매, 배송까지 자체적인 생산 시스템을 운영하여 확실한 사후관리를 보장하며,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원목가구를 선보인다.

특히 원목식탁, 원목의자, 원목침대, 원목거실장, 세라믹식탁 등의 주력 제품은 디자인과 소재의 변경이 가능하여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1:1 맞춤제작이 가능하다. 그리고 독일의 명품 하드웨어 브랜드 헤펠레와 헤티히의 레일 및 경첩을 사용하여 제품의 내구성도 우수하다.

우드올렌스 관계자는 “값싼 수입가구가 가격으로 위협하고 있는 현 시장에서 많은 가구 제조기업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라며, “우드올렌스는 가격이 아닌 품질로 명맥을 유지하는 브랜드로 국내 가구기업의 제조 기술이 해외의 그 어느 곳에 결코 뒤지지 않다는 사실을 제품의 품질로 증명하기 위해 늘 초심을 가지고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