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국품질만족도 1위] 약국 전문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데이셀(DAYCELL)


데이셀(DAYCELL)이 ‘2023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화장품(기능성화장품) 부문을 7년 연속 수상했다.

데이셀(DAYCELL)은 오랜 역사와 기술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피부 고민 별로 라인을 구성하여 집중 케어에 힘을 실어 줄 뿐만 아니라 헤어, 바디, 마스크 팩, 디바이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뷰티 비법을 제안하고 있는 약국 전문 고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다.

특히 올해 상반기에는 흑맥주 효모 성분을 함유해 탈모 증상 완화에 효과적인 ‘구트하르(guteHaare) 리얼 블랙비어 50 테라피 버블 샴푸’와 각질, 피지, 모공 고민으로부터 벗어나는 데 도움을 줄 ‘닥터비타(Dr VITA) 비타 B 딥 포어 클렌징 폼’, ‘비타 B 포어 앤 세범 밸런싱 패드’ 등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시시각각 바뀌어 가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데이셀코스메틱(주) 박귀홍 대표는 “소비자들이 원하고 찾는 제품이 무엇인지를 꾸준히 생각하고, 그에 맞는 전문성과 감각을 갖춰 최상의 제품으로 선보이고자 했던 노력들이 모여 ‘한국품질만족도 1위’ 7년 연속 수상이라는 결과를 가져다준 것 같다. 앞으로도 이와 같은 결과에 걸맞게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들로 보답하며 끊임없이 믿음을 주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