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케어가 ‘2023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헬스케어(케겔운동기구)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리진바이오 주식회사의 웨이브케어는 V10, V8 포맨, V8 포우먼와 같이 남녀 공용 제품을 비롯해, 남성 전용, 여성 전용으로 성별에 맞춰 개발되었다. 특허 받은 특수 미세 진동 기술력을 활용해 운동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운동모드를 탑재하고 있어 개인 맞춤형 관리가 가능하다.
해당 운동기구는 앉아만 있어도 자동으로 케겔 운동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으로, 기존의 힘든 운동의 틀을 깨고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많은 인기를 끌었다. 몸을 움직이지 않아도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몸이 불편하거나 고령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앉아서 전원을 켜고 운동 모드 아이콘만 터치하면 되는 간편한 사용법으로, 실제 임상실험에서 최대 괄약근 수축력이 4배 높아진 것이 확인되며 효과가 입증되었다. 운동을 위해 따로 시간을 내거나, 힘들게 직접 운동을 하지 않아도 되는 편리함이 강점으로 손꼽힌다.
리진바이오 주식회사 관계자는 “‘한국품질만족도 1위’ 2년 연속 수상을 통해 언제나 고객의 건강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두고 제품을 개발해온 노력을 인정받는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도 전문운동기구 브랜드로써 꾸준한 제품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을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