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D(티드), 기능성 덴탈케어 제품 보급 앞장



TID(티드)가 31일 ‘2023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에서 4년 연속 생활용품(기능성 덴탈케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티드(TID)는 고품질 기능성 덴탈케어 제품 보급으로 소비자가 일상에서 전문 덴탈케어가 가능하도록 힘쓴다.

티드 ‘오리지널’ 라인의 ‘티드치약’은 합성계면활성제가 없는 저자극 치약이다. 안전한 성분만 고집하며, 입 냄새 근원 제거를 돕는다. 상쾌한 사용감도 특징이다. ‘티드칫솔’은 위생적으로 세워서 보관할 수 있는 칫솔이다. 항균력 99.9%의 부드러운 슬림 칫솔모로 치석과 프라그를 제거한다. 초고분자량 폴리에틸렌 소재 ‘티드 텔유 Y타입 치실’, 어금니 칫솔 ‘티드 엔드터프트 시리즈’도 있다.

‘푸치카’ 라인은 영유아 치아를 월령에 따라 맞춤 관리할 수 있는 영유아 치약 라인이다. 생후 6~12개월은 ‘푸치카 에프 제로’, 12~18개월은 ‘푸치카 에프 500’, 18~36개월은 ‘푸치카 에프 1000’, 36개월 이상은 ‘푸치카 에프 1450’을 추천한다. 간편한 ‘푸치카 버블치약’도 있다. 아이가 제품에 이름을 쓴 뒤 붙이는 방수 스티커와 귀여운 캐릭터 스티커로 애착치약을 만들어 양치를 습관화할 수 있게 한 점도 획기적이다.

티드치약과 푸치카치약은 연세대학교 치과대학병원 최종훈 교수 이하 전문 의료진 및 연구진이 연구개발해 안전성과 신뢰성이 높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