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셀러 온리퍼펙션, 차별화된 기술력 반영한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리셀러 온리퍼펙션이 31일 ‘2023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에서 6년 연속 화장품(줄기세포배양액화장품)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와이디컴퍼니의 리셀러 온리퍼펙션은 차별화된 기술력을 반영한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으로 업계에 새 지평을 연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누구나 일상에서 고품질 코스메슈티컬을 사용해 피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6년 연속 수상의 주인공이 됐다.

리셀러 온리퍼펙션의 베스트셀러 ‘리셀러 스템셀 앰플’은 476회의 테스팅, 40회의 소비자 리서치를 거쳐 탄생한 피부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화장품이다. 높은 품질로 소비자의 기대에 부응해 론칭 5년 만에 8,900여 건의 후기가 올라왔다. 제품 사용 만족도는 96.5%에 달한다. 누적 판매량 90,000병, 누적 매출액 10억 원을 돌파하는 괄목적인 성과를 거둬 명실상부 리셀러 온리퍼펙션의 대표 제품으로 등극했다.

리셀러 스템셀 앰플은 피부의 탄력, 영양, 미백을 종합적으로 케어할 뿐만 아니라 주름 개선에도 기여하는 인체지방세포 배양액 추출물을 고함량 함유했다. 최근 생체유사수 함유량이 증가하면서 흡수력이 더 좋아졌다. 비자극 제품이므로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산화 방지를 위해 의료용 바이알 병을 사용하고, 고객 니즈에 따라 콤팩트한 크기로 만들어진 것도 특징이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