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구화상영어, 매일 부담 없는 25분 수업으로 영어 실력 쑥쑥



엔구화상영어가 31일 ‘2023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에서 7년 연속 온라인교육(화상영어)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엔구코리아 주식회사가 론칭한 엔구화상영어는 누구나 쉽고 즐겁게 영어회화를 배울 수 있는 고품질 화상영어 교육 콘텐츠로 각광받는 화상영어 전문 교육 브랜드다.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7년 연속 수상뿐 아니라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히트 상품’, ‘대한민국 가치경영 대상’,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수상의 쾌거도 이뤘다.

엔구화상영어가 제공하는 화상영어 교육 콘텐츠는 매일 부담 없는 25분 실시간 1:1 화상영어 수업으로 영어 실력을 꾸준히 높일 수 있도록 개발됐다. 100여 개 국적의 베테랑 강사 6,000여 명이 누구나 쉽게 영어회화를 익힐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해 초보자가 수강하기 좋은 것도 장점이다. 뿐만 아니라 학습자의 실력에 따른 단계별 커리큘럼을 갖춰 개인에게 최적화된 맞춤 학습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엔구화상영어의 화상영어 교육 콘텐츠는 PC와 스마트 기기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나 수업을 받을 수 있고, 별도의 자료를 내려받을 필요가 없어 높은 학습 편의성을 자랑한다. 10,000개 이상의 다양한 레슨 교재, 매일 업데이트되는 시사 교재, 합리적인 수강 비용도 엔구화상영어의 고객만족도가 높은 이유로 꼽힌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