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마지막 세일…W컨셉, '더블유데이' 연다

30일까지 패션·뷰티·라이브 등 전 카테고리 1000여개 브랜드 참여

사진=W컨셉
패션 플랫폼 W컨셉이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열고 올 겨울 마지막 특가 세일에 나선다.

20일 W컨셉은 오는 30일까지 '더블유데이'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더블유데이는 W컨셉의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로, ‘더블’을 테마로 한 1+1 쇼핑 혜택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이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는 패션, 뷰티, 라이프 등 전체 카테고리에서 10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며 최대 82%까지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더블유데이 전용 쿠폰을 최대 12장 발급한다. 최대 10만원 할인 등을 포함한 4종 쿠폰팩은 3회 릴레이로 발급하며 20~23일, 24~26일, 27~30일 기간별로 사용할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선착순으로 다음 달에 적용 가능한 쇼핑 혜택을 1+1으로 제공하는 '더블혜택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블유데이 기간 동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2/3/5만원 할인 쿠폰이 포함된 '10만원 쿠폰팩'과 회원등급에 상관없이 VIP 등급에게만 제공되는 쿠폰 혜택인 'VIP쿠폰팩' 2종을 발급한다.

더블유데이 기간 출석체크 이벤트도 진행한다. 1회 출석 시 응모권 2장을 지급하며, 상품 결제 시 적용 가능한 더블 할인쿠폰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응모권 3장은 5% 더블 할인쿠폰, 5장은 7% 더블 할인쿠폰, 7장은 10% 더블 할인쿠폰을 발급하며 매일 응모가능한 행운 뽑기를 통해 최대 5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3시간 단위로 4차례에 걸쳐 타임특가를 진행한다. 아노에틱 백팩, 어뮤즈 틴트, 아페쎄 가방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컨템포러리, 캐주얼, 슈즈, 뷰티, 럭셔리 등 12개 카테고리별 인기 상품을 일별 4개씩 지정해 한정 수량을 최대 70%까지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디자이너 브랜드 팬덤을 위한 브랜드세일도 진행한다. 매니아층이 두터운 FRRW, 리파인드902 등 인기 브랜드를 엄선해 브랜드별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겨울철 입기 좋은 옷을 아이템 별로 큐레이션해 판매하는 아이템세일도 마련했다. 패딩&점퍼, 풀오버, 스웻&후드, 팬츠, 맥시&미디 등 MD가 추천하는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올해부터는 '실시간 판매 랭킹'도 제공한다. 여성의류, 남성의류, 가방 등 카테고리 별로 실시간으로 판매가 급증하는 브랜드를 확인할 수 있어 고객들의 구매 트렌드 지표를 확인할 수 있다.

최수진 기자 jinny0618@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