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국소비자평가 1위]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엘리하이


엘리하이가 ‘2023 한국소비자평가 1위’ 교육(초등온라인교육) 부문을 수상했다.

엘리하이는 교육 전문 기업 메가스터디교육이 만든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다. 초등 전 학년, 전 과목 학습이 가능한 초등인강으로, 학부모 사이에서 주목 받고 있다.

메가스터디교육 엘리하이는 초등 전문 스타 선생님의 강의와 콘텐츠를 제공한다. 과목별 업계 최다 선생님을 보유한 것은 물론, 수준별/영역별 선생님이 자기주도학습까지 돕는다. 선생님의 이력을 투명하게 공개하는 것은 물론이다. 또한 아직 학습에 익숙하지 않은 예비초/저학년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춘 멀티미디어 학습 콘텐츠까지 탄탄하게 준비되어 있어 만족도가 높다.
엘리하이 하나로 학교 공부는 기본, 영어·수학 심화 학습부터 영재교육원까지 준비할 수 있으며, 중등인강 1위 엠베스트의 전 학년 전 과목 콘텐츠도 이용 가능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16-22년 중등 유료 온라인교육 공시업체 공시매출 비교 및 중등 교육 동종 업계 누적 장학생 배출 데이터 비교 기준)

관계자는 “공부와 재미 습관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도록, 예비초등부터 저학년, 고학년에 이르기까지 학년별 강의 및 콘텐츠를 빈틈없이 제공하는 덕분에 한국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앞서가는 초등 교육을 완성하기 위하여 더욱 힘쓰겠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