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sef, 특허기술로 탄생한 업소용 수유식 튀김기



Ecosef가 12일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주방가전(업소용 수유식 튀김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Ecosef 수유식 튀김기는 (주)삼양이엠씨의 독자적인 특허기술로 탄생해 개선을 거듭하며 완성도를 극대화한 업소용 프리미엄 튀김기다. 국내, 미국 특허와 TUV, CE, ISO 9001 인증을 받았다. 뛰어난 성능과 기능을 겸비해 많은 개인 사업자, 프랜차이즈 본사, 대기업 본사, 대형마트에서 추가로 구입하며 꾸준히 사용하고 있다.

Ecosef 수유식 튀김기는 특허기술로 제작돼 내부 구조물이 없다. 따라서 튀김 찌꺼기가 내부 구조물에 걸릴 일 없이 전부 기기 하부의 물로 가라앉아 기름 속에서 타지 않기에 정제기가 불필요하다. 물로 가라앉은 튀김 찌꺼기가 튀김 작업 중에도 기기 밖으로 자동 배출되는 자동청소 특허기술까지 갖췄다. 물을 뿌려 식용유를 깨끗하게 세척하는 것도 가능하다. 리프트식 전기히터와 청소용 노즐을 탑재해 청소가 빠르고 편리한 점 역시 경쟁력이다.

Ecosef 수유식 튀김기는 이 같은 강점들을 지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튀김 찌꺼기가 타면서 생길 수 있는 발암물질에 대한 우려가 없다. 또 더욱 바삭한 튀김을 만들 수 있고, 식용유 절약 효과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