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윤바이오, 기능성 소재 개발 기술력으로 만든 화장품



리윤바이오가 12일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바이오(신약개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식회사 리윤바이오는 유기합성 기반 기술을 바탕으로 구축된 화합물 플랫폼을 통해 항염증 및 항소양증 효과를 가지는 저분자 기능성 소재를 개발한다. 자사의 유기합성 기술을 활용해 연구개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기합성 기술을 기반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화학 교육 사업도 진행한다.

리윤바이오는 기능성 소재를 개발하며 축적해온 기술력을 바탕으로 만든 화장품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대표 화장품 브랜드 ‘포레아’는 △피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바디로션’ △특허 성분을 함유한 ‘모이스처라이징 토너·크림’ △피부 미백 기능성 화장품 ‘미백 앰플’ △피부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주름 개선 앰플’ △피부 진정 및 영양 공급을 위한 ‘영양 보습 앰플’로 구성돼 있다.

리윤바이오의 ‘아땅뜨 페이스 앤 바디 로션’은 피부가 민감한 영유아를 위한 비건 인증 로션이다. 피부 보습, 보호, 영양 공급, 항산화, 소염 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했으며,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셀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믿을 수 있는 고품질 영유아 로션이라는 좋은 평가를 받는 이유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