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제, 허리가 편안한 매트리스로 숙면 선사



몽제가 12일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2년 연속 가구(매트리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몽제는 에코마케팅의 자회사인 (주)데일리앤코가 론칭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 브랜드다. 론칭 이래 품질이 우수한 프리미엄 매트리스, 베개로 소비자 만족도를 꾸준히 높여 ‘소비자 브랜드 대상’ 수상에 이어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를 2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몽제의 대표 상품은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다. 이 제품은 허리가 편안한 매트리스로 인기를 끌어 누적 매출액 1,400억 원 돌파, 네이버 쇼핑 라이브 구매 1위 6회를 기록했다.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고탄성, 고반발성이 돋보이는 신소재인 프리미엄 에어네트 내장재를 사용해 신체를 척추라인을 따라 빈틈없이 받쳐준다. 이로써 허리까지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외에도 몽제 딥슬립 매트리스는 내부까지 세척과 건조가 가능해 위생적으로 오래 쓸 수 있다. 통기성이 높아 쾌적한 수면이 가능하고, 악취와 유해 물질(라돈 등)이 발생할 우려가 있는 화학 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은 것도 특징이다. 겉커버는 텐셀의 리오셀과 린넨을 혼방하는 방법으로 만들어져 촉감이 뛰어나다.

한편 몽제는 반려동물의 편안하고 건강한 휴식을 위한 침대인 ‘몽제 에어네트 펫 베드’도 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