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릭오, 세심하게 만든 하이엔드 유아식기


브릭오가 12일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2년 연속 유아용품(이유식 식기) 부문 1위를 수상했다.

브릭오는 하이엔드 유아식기 브랜드다. 올해로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 2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브릭오 이유식기는 열탕소독을 원하는 육아맘을 위해 안전한 실리콘 소재를 사용한다. 또 식기세척기, 젖병소독기, 전자레인지, 찜기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냉장과 냉동까지 가능하도록 세심하게 설계, 제작됐다. 대표 상품은 △치발기 과즙망 △스패출러 일체형 이유식 스푼 세트 △올인원 컵 세트 △비스포크 흡착식판 △이유식 보관 용기 등이다.

브릭오 제품 중 ‘비스포크 흡착식판’은 육아용품 최초로 자신의 취향대로 조합해서 구매하는 커스터마이징 방식을 도입했다. 3년간 연구한 끝에 개발해낸 뛰어난 흡착 기능을 갖춰 고객 구매 후기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업계 역시 비스포크 흡착식판의 제품성에 주목하고 있다.

브릭오 조현진 대표는 “모든 엄마의 육아가 고민과 어려움 없이 수월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제품을 개발한 점을 소비자가 알아준 것 같아 행복하고 감사하다”며 “제품의 디자인과 색감을 자사만의 강점으로 삼고, 높은 활용도와 기능성까지 갖춘 진정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