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관리형 학습 시스템으로 편입 교육 차별화


에듀윌이 12일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교육(편입)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주)에듀윌은 고객의 합격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수준 높은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지난해 편입 온라인 교육과정을 론칭하고 업계 2위인 위드스타 편입학원을 인수해 편입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이어 강남, 신촌, 부평 등 편입학원을 직영으로 운영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일궈냈다.

관리형 학습을 지향하는 에듀윌은 업계 최초로 1타 교수가 직접 학생을 관리하는 강사 담임제와 1:1 대학 배치 무료 컨설팅으로 올해 상위권 편입 합격률을 2020년 위드스타 편입학원 대비 2.6배로 높였다. 올해 에듀윌 편입 강남학원의 새벽 상위권반 수강생 합격률은 75.4%에 달한다.

수험생에게 강력한 동기를 부여하는 업계 최초, 유일 ‘500% 환급 인강’도 운영한다. 그 결과 에듀윌 편입 교육 온오프라인 수강생 수는 꾸준히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에듀윌 편입 교육의 위상이 더욱 확고해질 것으로 기대한다”며 “1타 교수진, 저자 직강 최신 교재, 6회독 반복학습 커리큘럼, 1:1 맞춤 배치 컨설팅 등 차별화된 전략으로 더 많은 합격생을 배출해낼 것”이라고 말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