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메랄드 GH지압침대, 성능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 잡은 지압침대



에메랄드 GH지압침대가 12일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의료기기(지압침대)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에메랄드 GH지압침대는 (주)지에이치자연건강이 15년간 지압침대를 연구개발하며 축적해온 노하우와 제품 완성도 향상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으로 탄생한 척추 케어 메디컬 침대다. 대중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위해 개발됐다.

에메랄드 GH지압침대는 100개 지압봉이 척추라인을 따라 등 전체를 시원하게 지압한다. 지압봉은 온열 기능이 있으며, 특정 위치에서 정지해 뜸 기능도 발휘한다. 이로써 등 경혈 지압을 통한 건강한 척추, 따뜻한 온열, 행복한 수면을 모두 만족시킨다.

이외에도 오크 원목을 사용해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며, 모던하고 감성적인 디자인을 지녀 차별화된 지압침대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하기 위해 침대 측면에 메탈 도금 라인을 넣고, 침대에 편안하게 오르내릴 수 있도록 원목 모서리를 부드럽게 디자인했다.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반형 헤드보드, 편안한 이탈리아 고급 천연 가죽 쿠션도 장점이다.

지에이치자연건강 관계자는 “성능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지압침대 신제품 에메랄드 GH지압침대가 대중의 백세시대 헬스케어에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