퀸즈헬스케어가 12일 ‘2023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에서 2년 연속 건강식품(산삼)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퀸즈헬스케어는 150년근 천종산삼배양근 건강식품과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세라믹 그래핀 듀얼 온열 방석·배덮개, 세라믹 그래핀 매트·보료·카우치 등)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소비자가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게 돕는 제품을 연구개발하는 데 주력한다.
퀸즈헬스케어의 대표 건강식품 ‘150년 산이 내린 삼 프리미엄’은 퀸즈헬스케어가 생명공학기업으로서 20년간 축적해온 기술력으로 탄생한 제품이다. 150년근 천종산삼과 유전적으로 동일한 성질을 갖도록 인공적으로 배양해 성분이 99% 이상 동일하고 실제 산삼 못지않게 사포닌 함량이 높은 산삼배양근을 함유했다. 더 나아가 특허기술로 진세노사이드 함량을 한층 더 높였다.
동양의학에서 산삼과 함께 3대 보약으로 꼽는 황칠나무와 가시오가피의 농축액도 들어있다. 산삼배양근과의 상승 조화를 위한 부원료로 글루타치온, 마카, L-아르기닌도 첨가했다.
농약잔류량 검사, 중금속 검사, GMO 테스트를 거치고 친환경 인증을 받아 높은 안전성을 입증하고, 일회용 유리병 개별 포장으로 섭취 편리성을 높인 것도 특징이다. 파우더 형태의 제품으로도 출시됐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