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트하임, 신뢰할 수 있는 실용적 주방가전



베스트하임이 19일 ‘2023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6년 연속 주방가전(소형가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에쎄르의 주방가전 전문 브랜드 베스트하임(BESTHEIM)은 우수한 품질, 실용적인 기능, 감각적인 디자인을 모두 갖춘 주방가전으로 고객만족도를 꾸준히 높여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6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베스트하임은 ‘최고의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다’라는 슬로건 아래 주거 공간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의 제품을 개발한다. 화려한 제품보다 신뢰성 높은 제품을 선보여 꾸준히 호평받고 있다.

베스트하임의 주요 제품은 △열선부터 내부 나사까지 전부 스테인리스 304로 설계된 올스텐 에어프라이어 △식재료를 간편하게 다져주는 다지기 △건강주스 등을 즐길 수 있는 믹서기 등 실용적인 주방가전이다. KC 안전 인증 획득, 전자파 적합성 테스트 완료, 국립전파연구원 적합 등록을 마친 안전한 제품인 점 역시 수많은 소비자에게 선택받은 이유다.

베스트하임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베스트하임의 성장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해온 임직원과 제품의 가치를 알아봐 준 고객들 덕분”이라며 “최고의 주방가전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