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핑테크, 특허 기술력으로 개발한 차별화된 보호대



테이핑테크가 19일 ‘2023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헬스케어(보호대)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주)내몸애척척의 테이핑테크는 여러 특허를 받은 독자적인 기술력으로 개발한 각종 보호대(손목, 팔꿈치, 무릎, 발목, 허리 등)를 국내 자체 운영 공장에서 만드는 100% 국내 생산 보호대 브랜드다. 최근 피트니스, 홈트레이닝 등으로 운동을 즐기는 사람이 늘면서 더욱 각광받고 있다. 해외에서도 우수한 품질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테이핑테크 보호대는 운동선수의 근력 향상, 근육 안정화, 부상 위험 감소, 통증 감소, 빠른 회복 등에 도움을 주는 붙이는 방식의 테이핑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입는 방식의 테이핑으로 변화한 제품이다. 누구나 일상에서 편리하게 사용하며 테이핑 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다.

테이핑테크 보호대는 실리콘 테이핑 라인으로 밀착력을 극대화한 것은 물론 겹겹이 골을 내는 방식으로 신축성까지 높였다. 또 근육을 잡아줄 뿐만 아니라 근육의 진동과 피로도를 줄여 운동 시 최고의 퍼포먼스를 구현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적절한 압박으로 혈액순환을 증대해 근육의 산소 공급을 개선하는 방법으로 운동효과 상승에도 일조한다. 일회용 소모품이 아닌 지속적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인 것도 장점이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