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각도, 유행 타지 않는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



팔각도가 19일 ‘2023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프랜차이즈(숯불닭갈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숯불닭갈비 프랜차이즈 브랜드 팔각도는 모기업 육성푸드(주)가 3년간의 연구 끝에 자체적으로 개발해 특허를 받은 세계 최초 팔각 불판으로 구워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숯불닭갈비를 선보인다. 이색적인 닭 특수부위(연골, 목살, 안창살)와 사이드 메뉴까지 판매해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다.

팔각도는 맛 좋은 메뉴로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한편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으로 가맹점의 성공에 힘을 실어주며 전국으로 꾸준히 세를 넓혀 나가고 있다. 팔각도의 대표적인 브랜드 경쟁력으로 △유행을 타지 않는 아이템 △높은 마진 △빠른 테이블 회전율 △간편조리 시스템 △특허받은 팔각 불판 △인테리어 디자인 등이 꼽힌다.

육성푸드는 팔각도의 브랜드 경쟁력으로 ‘이노베이션 기업&브랜드 대상’, 3년 연속 ‘한국 소비자평가 1위’ 수상에 이어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 3년 연속 수상의 쾌거를 이뤘다. 2023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 공식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백혈병, 소아암 어린이의 쾌유를 위해 수술비, 헌혈증 등을 기부하는 사회 공헌 활동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