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디저트로 시작하는 한 해' 이주의 호텔 패키지[김은아의 여행 뉴스]
입력 2024-01-02 11:25:04
수정 2024-01-02 11:25:04
포시즌스 호텔 서울, 흑임자 갈레트 데 루아
프랑스의 전통 디저트 갈레트 데 루아를 선보인다. 서양에서는 성경에서 아기 예수의 탄생을 축하한 날로 기록되는 날인 주현절(1월 6일)에 갈레트 데 루아를 먹는 전통이 있다. 흑임자와 아몬드의 진하고 고소한 필링을 채우고, 흑임자 통깨를 얹어 맛과 식감을 극대화했다. 프랑스의 전통문화를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금색 종이 왕관을 제공한다.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에서 1월 14일까지 판매한다. 가격은 7만 원.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디저트 뷔페 '아베카모르'
'사랑하는 이와 함께'를 콘셉트로,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뷔페를 진행한다. 딸기 에그 타르트, 딸기 쿠키 슈, 딸기 프레지에 등 20여 가지의 다양한 디저트와 세이버리를 제공한다. 로제 스파클링, 딸기 바질 에이드 등 음료 1종을 함께 제공한다. 호텔 티 마스터가 블렌딩한 스트로베리 티 찻잎을 특별 제작 보틀에 담아 선물로 증정한다. 가격은 1인 기준 7만5000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윈터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숙소와 식사, 부대시설 등 리조트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설악 쏘라노의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조식 뷔페, BBQ치킨 세트, 설악 워터피아 입장권을 제공한다. 거제 벨버디어는 스위트 객실, 조식 뷔페 또는 F&B 금액권을 제공한다. 또 키즈 테마 업장, 수영장, 스파 바디 트리트먼트 중 1개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경주는 디럭스 객실, 조식 뷔페, 교촌치킨 세트, 뽀로로아쿠아빌리지 혹은 사우나 입장권으로 구성했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한화리조트 제작 굿즈 ‘트래블 목베개’를 1월 7일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아난티 앳 부산 코브,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
딸기 디저트와 샌드위치 등 10종의 메뉴를 한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티 세트를 선보인다. 이와 함께 맥퀸즈 라운지의 티 컬렉션 8종, 커피 4종 중 취향에 맞는 음료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2인 기준 8만 원.
김은아 기자 una@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