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헬퍼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바디케어솔루션)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헬스헬퍼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안하기 위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주력 제품으로는 하루 2번, 식후 3알 섭취 시 체지방 감소 및 혈당 상승 억제 기능을 식약처에서 인정받은 ‘맥스컷 프로’, 체지방 감소 및 운동 후 피로 개선에 도움이 되는 블루 레몬에이드 맛 워터 ‘맥스컷 다이어트 부스터 3.1’, 체지방 감소 개별인정형 원료인 시네트롤이 함유된 ‘맥스컷 허리업’ 및 ‘맥스컷 모로실 엑스’와 같은 다양한 다이어트 제품들이다.
특히, 헬스헬퍼는 인플루언서들을 활용한 광고 집행으로 한 달 누적 약 100억 view를 기록하며 분기별 매출 100%를 초과 달성했다. 또한, 현재 전국 올리브영 800개 지점, 헬스장 600개 지점 등에 입점돼 있다.
관계자는 “‘건강에 도움이 되는 에너지’라는 캐치프레이즈와 함께, 더 좋은 품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소비자들과 끊임없이 소통할 것”이라며 “향후 보다 폭넓은 판매 채널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건강한 다이어트 및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