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체형관리 브랜드, 14일동안


14일동안이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뷰티(다이어트) 부문을 14년 연속 수상했다.

14일동안은 2005년 창사 이후 20년간 쉽고, 건강한 다이어트 하나만 몰두해온 뷰티·체형관리 업체다.

해당 업체는 지난 2021년 론칭한 프리미엄 디톡스 다이어트 브랜드 ‘14일동안 칼로리바’와 함께 천연 암반석욕으로 혈류 개선을 통한 노폐물, 독소를 배출하는 ‘디톡스 칼로리바 프로그램’, 전자기장을 이용해 근육량을 증가시키고 바디라인을 완성하는 ‘머슬렌더 프로그램’, 그리고 자체 출시한 어플리케이션인 내 손안의 다이어트 전문 영양사 ‘하루다이어트’를 통해 고객 니즈와 체형에 맞는 프리미엄 다이어트 토탈케어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14일동안 칼로리바’는 브랜드의 친근함을 전달하기 위해 건강한 이미지의 ‘배우 다니엘헤니’를 모델로 발탁, 전국적으로 공격적인 브랜드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14일동안 최유미 대표는 “20년간 ‘14일동안’을 다녀간 약 9만명 이상 고객들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축적한 노하우가 집약된 브랜드가 바로 ‘14일동안 칼로리바’다. 2024년에는 다이어트로 힘들어하는 더 많은 고객들과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