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피스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서비스브랜드(인테리어 지원업무 서비스) 부문을 4년 연속 수상했다.
페어피스는 인테리어 지원 업무 서비스 전문 브랜드이다. 전국 365일 연중무휴, 안심매니저 운영, 무한책임 솔루션과 완전책임 A/S를 경영 철학으로, 단순 중개 및 결제 서비스와 다르게 본사가 모두 직접 운영 책임지는 본질에 집중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인테리어 업체와 셀프인테리어를 준비하는 모든분들에게 기존의 서비스인 인테리어 입주민 동의서, 승강기 보양, 행위허가, 인테리어 사진과 영상촬영, 폐기물 수거, 실내보양과 입주청소,마루 철거 등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인테리어업체에게 도움이 되는 포트폴리오 무료 홍보를 함께 도우며 유튜브 인터뷰 촬영 등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현장에서 관계자분들의 업무 편의를 위해 전국 휴일 없는 365일 근무와 오전과 오후 연장 상담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2024년 1월 전국 TV 광고를 시작했으며, 지난 12월부터 지속 가능한 기부사업으로서 미래희망 장학 기금 기부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준비된사람들 페어피스 양승호 대표는 “4년 연속으로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인테리어 업체 관계자분들에게 더욱 믿음을 드리는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는 페어피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