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세기제우스, 독보적인 노하우 담긴 전원주택 시공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21세기제우스가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4년 연속 건축(전원주택시공) 부문 대상을 받았다.

21세기제우스는 (주)21세기건설(대표 이원호)이 2003년 론칭한 전원주택 시공 전문 브랜드다. 해를 거듭할수록 △독보적인 노하우가 담긴 시공 △양질의 정품 건축자재 사용 △합리적인 비용 △철저한 사후관리로 명성을 더해가고 있다.

특히 21세기제우스는 건축주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 아름답고 튼튼한 친환경적 전원주택을 건설해 고객만족도를 극대화했다. 또 경상도를 중심으로 수많은 전원주택을 시공하며 자사만의 노하우를 발전시켜왔다. 다양한 하우징 스타일(내추럴, 모던, 지중해, 재팬)을 창조해 내는 성과도 거뒀다. 전원주택 건축뿐 아니라 리모델링 분야에서도 찬사를 받고 있다.

그 결과 21세기제우스는 ‘창조 혁신 기업&CEO’에 이름을 올리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혁신 강소기업’ 도지사상, 부산광역시장상도 받았다. 꾸준한 사회 공헌으로 ‘대한민국 사회 공헌 대상’ 연속 수상도 이뤘다.

이 대표는 “국내 최고의 전원주택 시공 및 리모델링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발전과 혁신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