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R,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의 자전거용품 브랜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BTR이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레저(자전거용품) 부문 대상을 받았다.

라이딩에 즐거움을 선사하는 BTR은 다양한 제품을 제조 및 수입, 유통, 판매하는 (주)케이씨제이무역의 자전거 용품 전문 브랜드다. 자전거 짐받이 가방부터 앞바구니, 후미등, 펌프, 에어 공기주입기, 방수덮개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중 베스트셀러는 누적 판매량 10여만 개를 기록한 자전거 고글(스포츠 고글)로, 바람과 먼지로부터 눈을 보호해 줄 수 있는 와이드핏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안경다리 길이가 조절돼 얼굴 크기에 맞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렌즈 교체도 가능해 낮과 밤, 날씨 등 상황에 맞춰 바꾸어 낄 수 있다.

이처럼 스타일과 안전, 편의성까지 완벽한 자전거 고글은 충격에 강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만들어 튼튼하다. 고글테 역시 강도가 높고 유연하여 쉽게 부러지지 않는다. 이에 자전거를 탈 때 외에도 등산이나 낚시, 겨울 스포츠 등의 운동을 할 때에도 사용 가능하다.

케이씨제이무역 정원정 대표는 “자사는 라이딩 시 꼭 필요한 제품을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고객들의 니즈에 꼭 맞는 다양한 상품을 통해 고객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