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미디어,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의 선두주자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캡슐미디어가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마케팅(홍보·디지털 광고) 부문 대상을 받았다.

캡슐미디어는 영상 및 이미지 콘텐츠 제작 전문 기업으로 유튜브, 소셜미디어, 디지털 광고, GDN(구글 디스플레이 광고) 등을 포함한 종합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사가 원하는 메시지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될 수 있도록 디지털 마케팅을 계획 및 실행하고 있다. TV보다 유튜브 시청이 늘고 있는 요즘, 유튜브 콘텐츠의 영향력 또한 점차 높아지고 있다. 이에 캡슐미디어 역시 공공기관 및 민간기업의 유튜브 채널을 기획 및 운영해 홍보에 앞장서고 있다.

다양한 컨셉의 콘텐츠들을 분야별 전문가와 자체 개발한 AI 올인원시스템을 통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 제작을 하고 있으며, ‘협업 플랫폼’도 개발해 실무자들의 업무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켰다. 해당 플랫폼은 클라이언트와의 효율적인 커뮤니케이션을 돕는다.

캡슐미디어 관계자는 “요즘과 같은 무한 경쟁 시대에는 브랜딩이 중요하며, 데이터를 기반한 차별화된 마케팅과 광고를 제공하고 있다. 자사는 체계적인 브랜딩 전략을 통해 개인과 기업에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올린 결과 대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얻게 된 것 같다”고 전했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