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라에스, 당뇨 환자들의 혈당 관리 위한 취적의 솔루션 제공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큐라에스가 27일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 건강기능식품(혈당관리) 부문 대상을 받았다.

국내 당뇨병 환자가 600만 명을 넘어선 가운데, 큐라에스가 당뇨 관리에 도움되는 영양제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큐라에스는 혈당 관리 전문 영양제 브랜드로 ▲여주환 ▲혈당비타 ▲리커버리칸 ▲원샷오메가 ▲여주바나바차 등의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해당 제품들은 복용 후 당화혈색소와 공복혈당이 개선되어 환우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이처럼 혈당 관리에 대한 새로운 희망을 제공하고 있는 큐라에스는 환우들의 응원에 힘입어 올해 당뇨/혈당 맞춤형 유산균 ‘당엔큐’와 원기 2호로 만든 ‘원기환’을 출시한다.

이외에도 당뇨 건강습관 케어 앱인 ‘헬리’도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해당 앱은 혈당 관리와 건강한 생활습관을 형성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처럼 대한민국의 당뇨 환자과 혈당을 관리하는 분들을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 중인 큐라에스는 혈당 개선에 대한 사명감을 갖고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당뇨 환자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노력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운영사무국이 주관한 ‘2024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은 뛰어난 상품과 서비스로 고유의 경쟁력을 확보하고 소비자에게 만족감을 선사하며 업계의 발전에 이바지하는 우수한 브랜드들을 선정, 시상, 공표해 대중을 위한 합리적 소비 지표를 제시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