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페이먼츠, ‘이커머스 성장 공식’ 웨비나...이승건 대표 나선다



토스의 전자지급결제대행(PG) 계열사 ‘토스페이먼츠’는 오는 3월 19일 ‘토스 대표가 말하는 새로운 이커머스 성장 공식’을 주제로 이커머스 사업자 대상 무료 웨비나를 연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웨비나는 토스 이승건 대표가 직접 연사로 나서, 총 1시간에 걸쳐 이커머스 거래액 성장에 필요한 다양한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참가자들의 관련 질문에 답변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특히, 이 자리에서 이승건 대표는 △이커머스 사업자를 위한 토스·토스페이먼츠 연계 파이낸싱 서비스 △1500만 이상의 월간활성사용자(MAU)를 보유한 토스 앱 기반 광고·마케팅 서비스 △결제 전환율 향상과 수수료 절감을 꾀할 수 있는 '퀵계좌이체' 서비스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사업자 누구나 3월 18일까지 토스페이먼츠 공식 블로그를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참가자에게 별도 제공되는 링크를 통해 행사 당일 오후 3시에 웨비나 접속이 가능하다.

토스페이먼츠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경쟁이 치열해지는 이커머스 시장에서 거래액 성장 기회와 비용 절감 방안을 찾고 있는 사업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앞으로 토스페이먼츠는 사업자의 비즈니스 성장에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자리를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토스페이먼츠는 △브랜드 맞춤 결제 솔루션 ‘브랜드페이’ △노코드 운영이 가능한 ‘결제 위젯’ △계좌 기반 간편결제 ‘퀵계좌이체’ 등 사업자 누구나 간편하게 자사몰에 결제 솔루션을 연동·구축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이며 국내 PG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정초원 기자 ccw@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