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처스파트너, 고수익을 창출하는 자산관리회사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1위]



리처스파트너가 2일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1위’에서 6년 연속 정보서비스(금융컨설팅)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의 자산을 불려 나가기 위해 성공적인 투자 자문과 컨설팅을 제공하는 리처스파트너는 연평균 높은 수익률을 유지하고 있는 자산관리회사다. IPO 관련 공모주, 상장 전 주식을 통해 고수익을 안정적으로 올리고 있다.

비상장 주식 거래의 경우 실적 베이스로 투자하고 성장 잠재력이 큰 회사 주식에 투자하기 때문에, 시장의 논리가 적용되어 주가가 형성되는 상장 주식보다 리스크가 적은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성장 잠재력이 큰 회사의 경우 높은 수익률과 안정성을 겸비한 성공적인 투자로 귀결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에 수익을 상장 예상일로부터 1~2년 전에 기업을 주목하여, 높은 수익을 올리고 있다. 이외에도 안정적이고도 점진적인 누적수익을 창출하는 ‘ETF’, 기관투자사업 등을 통해 고객들의 자산을 점진적으로 늘려 가고 있다.

이러한 리처스파트너는 고객 한 분 한 분을 가족과 같이 여기고, 곁에서 함께 성장해 나가는 파트너가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최고의 만족을 위해 고객들의 성향에 맞춘 1:1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것도 강점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비즈니스가 주최하고 한국마케팅포럼이 주관하여 열리는 ‘2024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는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 점유율, 소비자 선호도 등 기초 조사를 통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우수 브랜드를 후보로 선정하여, 각 기업 및 브랜드의 우수성을 공정히 평가해 소비자들이 올바른 소비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