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미트, 육류 전문브랜드 '와육식관' 오픈 기념 할인행사 진행


축산물 전문기업 오케이미트(주)가 자회사 쉐프파트너(주) 공장과 합작하여 온라인 육류 전문 브랜드 '와육식관' 스마트스토어를 오픈했다.

오케이미트는 와육식관 론칭 기념으로 스마트스토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와육식관에서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대형 백화점, 마트, 창고형 할인마트 등 오프라인 유통채널에서 검증된 호주산 소고기 및 냉장 와규, 미국산 소고기, 칠레산 돈육, 양념육 등 다양한 육류 상품을 판매한다.

또 득템관, 와규관, 호주관, 미국관, 칠레관, 양념육관 등 나라별 카테고리가 구성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카테고리에서는 ‘현지의 맛을 담는다’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게 세계 각국의 품질 좋은 육류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득템관에서는 질 좋은 고기를 파격적인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다.

와육식관에서는 오케이미트가 원육 소싱부터 기획하고 국내 최대 규모의 자사 가공장 쉐프파트너에서 가공 및 배송하는 형태로 유통 단계를 최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에 신선함 품질의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신선 배송 '오늘 주문 내일 도착' 서비스로 오늘 오전 11시 이전 구매 시, 다음 날 바로 배송 받을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도 갖췄다.

와육식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수입육 오픈 할인 판매행사 외에도 첫 구매 시 2천원 상품 중복할인, 알림 받기 동의고객에게 1,000원 상품 중복할인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와육식관 제품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와육식관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민주 기자 minjoo@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