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르젠, 주방을 더욱 행복하게 만드는 소형가전 브랜드[2024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



헤르젠이 9일 ‘2024 대한민국 소비자 만족 대상’에서 5년 연속 주방가전(소형가전) 부문 1위로 선정됐다.

헤르젠은 건강과 안전, 편리라는 철학을 담아 트렌디하면서도 퀄리티 높은 주방가전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헤르젠의 대표 주방가전 중 하나인 쌀냉장고는 쌀벌레나 곰팡이 걱정 없이 신선하고 건강하게 쌀을 보관해 주어 주부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쌀 보관의 핵심인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기 위해 Al가 자동으로 온도와 습도를 동시에 케어하며, 4군데에서 냉기가 배출되는 4D 냉각순환시스템을 통해 모든 공간에서 적정 온도가 유지될 수 있도록 도와 쌀을 최적의 상태로 보관한다.

뿐만 아니라 신선도 유지를 위해 냉장고 상/하 2중 밀폐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쌀의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는 LCD 모니터가 탑재되어 있어 모니터를 통해 쌀의 보관기간과 보관온도, 잔여량, 작동 표시 등을 모두 확인해 볼 수 있다. 상단 계량 토출함을 1번 당길 때마다 1인분(150g)씩 토출되어 계량이 간편한 것도 장점으로 꼽힌다.

이외에도 헤르젠은 다이렉트 히팅시스템'을 통해 가정에서 홍삼을 직접 만들고 홍삼액까지 다려 먹을 수 있는’홍삼 제조기’와 하루 한 장씩 뽑아 쓰는 일회용 ‘주방행주’, 스텐과 향균 실리콘 양면으로 구성되어 다용도로 사용이 가능한 ‘스텐 양면 도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 중이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