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남성수술 중점 의원, 마노메디 비뇨기과 의원



마노메디 비뇨기과 의원이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의료(남성수술) 부문을 12년 연속 수상했다.

마노메디 비뇨기과 의원은 지난 2000년 개원한 남성수술 중점 의원으로, ISO-9001 인증 획득과 더불어 평생 주치의 제도 운영을 통해 환자들의 진료·수술에 대한 신뢰도 및 만족도를 높여오고 있다.

해당 의원은 ‘최소절개 복합음경 귀두확대술’을 비롯해 ‘복합음경확대술’, ‘진피를 이용한 최소절개 복합음경귀두확대술’을 국내외 학회에 발표하는 등 인지도를 쌓고 있다. 특히 남성확대 뿐만 아니라 조루 및 발기강화 등의 성(性) 기능적 부분 개선·완화를 돕는 ‘NEW 1석5조 복합확대술’을 선보임에 따라 중년남성들의 고민 해소에 기여하고 있다.

이외에도 발기보형물 시술을 통해 발기부전으로 고민하는 많은 환자들에게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발기보형물은 발기부전을 근본적으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자연스러운 발기 과정을 통해 높은 만족도를 가져오고 있다.

마노메디 비뇨기과 의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남성들의 다양한 고민 해결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남성수술 분야를 선도하는 ‘마노메디 비뇨기과 의원’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