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소파제작 전문 브랜드, 아로미가구



아로미가구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가구(소파) 부문을 9년 연속 수상했다.

아로미가구는 고급 가죽뿐만 아니라, 좋은 패브릭 등 건강하고 안전한 소재만을 사용하며, 주문 즉시 제작하는 국내 생산 소파 전문 브랜드다.

1988년 소파 제작 전문 기업으로 설립되어 2015년 인터넷 전문 브랜드로 론칭, 현재 온오프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국내외에 생산 시설을 보유해 매월 5,000개 이상 다양한 디자인과 여러 사양의 소파를 직접 생산하여 공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가구 개발·제작 시 친환경 원자재를 사용하는 등 소비자의 구매 트렌드에 맞는 신제품을 연이어 출시하고 있으며 제품의 안전성, 품질, 유해물질 잔존 여부 등에 관한 ISO14001, ISO9001 다양한 검증 및 테스트도 모두 완료했다.

아로미가구는 최근 신제품 ‘베이 캐시오라 빅사이즈 모듈형 패브릭 소파’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은 커스터마이징 모듈형 소파로 다양한 사이즈, 모양으로 변신이 가능해 어떤 공간이든 잘 어울리는 모던하면서도 아늑함을 준다. 부드러운 곡선형의 구스등받이, 좌방석이 편안함을 주고 전체적인 디자인자체가 디자인이 특징이다.

아로미가구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사양의 제품을 개발하고 선보이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해 선택의 폭을 더욱 넓게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소파 뿐 아니라 침대와 다양한 생활 가구까지 확장해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