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피부와 환경을 고려한 여성용품 브랜드, 시크릿데이



시크릿데이가 ‘2024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여성용품(생리대) 부문을 11년 연속 수상했다.

시크릿데이는 중원 주식회사의 여성용품 브랜드로, 이번에 출시한 ‘순한코튼’ 시리즈는 흡수력과 슬림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순한코튼 슬림핏’과 유기농 코튼 커버와 린넨 블렌딩으로 여름철 상쾌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순한코튼 오가닉커버’ 총 2종이다.

해당 시리즈의 생리대는 100% 순면 커버와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 및 비건 인증을 공통적으로 받은 제품으로, 여성들의 피부와 환경을 고려했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다.

먼저 순한코튼 슬림핏은 100% 순면 코튼 커버와 0.016mm의 초슬림 원사를 적용해 부드럽고 슬림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한 친환경 바이오 흡수체를 사용해 뛰어난 흡수력을 제공하며, 롱라이너, 중형, 대형, 오버나이트, 입는오버나이트 5개 사이즈로 구성돼 있다.

순한코튼 오가닉커버의 경우, 유기농 코튼과 린넨 블렌딩 커버로 여름철에도 쾌적한 착용감이 특징이며 롱라이너, 소형, 중형, 대형, 슈퍼롱오버나이트 5개 사이즈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시크릿데이는 이번 출시로 여성들의 건강과 편안한 생리 환경을 위한 책임을 다시 한 번 강조하며, 브랜드 철학인 좋은 소재를 통한 피부 친화적인 제품을 만들고, 비건 인증으로 보다 더 나은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