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피자, 메가 쉬림프 갈릭 크런치, 뉴욕 비프 갈릭 크런치 출시


국내 프랜차이즈 피자브랜드 청년피자가 신메뉴 ‘메가 쉬림프 갈릭 크런치, 뉴욕 비프 갈릭 크런치’ 피자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청년피자는 ‘고메밀크도우’를 출시했다. 고메밀크도우는 우유를 넣어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제공한다. 또한 버터를 발라 구워 진한 풍미와 크리스피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신메뉴 ‘메가 쉬림프 갈릭 크런치’는 새우, 스위트 콘, 구운 마늘 등 다양한 재료들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특히, 풍성하게 들어간 새우가 특징으로 새우의 향과 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다.

함께 출시된 ‘뉴욕 비프 갈릭 크런치’는 ‘파스트라미’를 주재료로 사용했다. 고메밀크도우 위에 올려진 파스트라미는 고소한 곡물과 풍미 넘치는 고기의 조화로 맛을 극대화한다. 오랜 숙성 과정을 거친 파스트라미는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청년피자의 신메뉴는 엣지 부분에 ‘갈릭 콘 크럼블’이 올라가 피자의 끝부분까지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두 가지 피자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반반 메뉴도 함께 출시돼 소비자들의 선택 폭을 넓혔다.

청년피자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메가 쉬림프 갈릭 크런치와 뉴욕 비프 갈릭 크런치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하게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청년피자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배달의민족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