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규(MONQ) –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인재 양성을 위한 MOU 체결


애드테크 기업 주식회사 몽규와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가 인재양성 및 관계 분야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하고 상호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측은 유기적 협력체제 구축 및 상호 발전을 도모하고 신의와 성실의 자세로 협력할 것을 다짐했다.

몽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인재 양성과 더불어 학교가 추천하는 학생들에게 인턴십 기회 및 취업 기회 제공 등에 적극적으로 협조할 예정이다. 아울러 관계 분야에 대한 공동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이를 함께 진행하며, 교수진과 스태프 간의 강의 및 세미나 교류를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할 계획이다.



주식회사 몽규의 박성호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와 함께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고, 크리에이티브 · 애드테크 분야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유타대학교 아시아캠퍼스의 그레고리 힐 대표 역시 “몽규와의 협력은 학생들에게 실질적인 경험과 기회를 제공하는 중요한 발판이 될 것”이라며 “상호 협력을 통해 학생들의 성장과 학교의 발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매년 두 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며 베트남 등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 중인 몽규는 이번 유타대학교와 아시아캠퍼스의 MOU 체결을 통해 글로벌 인재 육성 · 채용 기회를 확보하여 현재의 성장세를 유지함과 동시에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으로서의 발전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한경비즈니스 온라인뉴스팀 기자 biznews@hankyung.com
상단 바로가기